s
s
s
ORION-Board의 아나로그 입력 채널은 각 채널 별 A/D Converter를 갖습니다. 이와 같은 A/D 컨버팅 방식을 Simultaneously 방식이라고 합니다. 이 방식의 경우 아나로그 입력 신호를 같은 시간에 디지털로 컨버팅 하게 되므로써 계측된 데이터의 질을 향상시키고, Sampling 딜레이에 의하여 발생되는 에러가 제거됩니다.
s
데베트론의 A/D보드의 카운터는 다른 입력채널과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데베트론은 한국의 발전된 디지털 기술을 이용하여 개발된 ORION 보드를 계측 시스템에 적용하여 최첨단의 카운터/엔코더 입력 처리기술을 개발하였습니다. 데베트론 카운터의 가장 큰 장점은 PHASE SYNCHRONIZED 입니다. 좌측 그래프를 보시면 일반적인(Standard counter)는 항상 입력신호 보다 뒤쪽에 발생하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데베트론은 Interpolation 기술과 time shifting 기술을 적용하여 입력신호와 거의 같은 신호의 phase와 amplitude를 측정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s
    지원 가능한 카운터 모드
 Simple event counting
 Up/Down counting
 Gated event counting
 Single period measurement
 Pulse width measurement
 Two pulse edge separation
 Encoder input (X1, X2, X4 or up/down)
 Frequency measurement
    다양한 센서 지원
일반적인 TTL level 입력 뿐아니라 다른 레벨의 카운터신호 입력도 사용 가능한 differential counter 기능을 적용한 ORION 보드를 개발하였습니다. 이 ORION보드의 카운터 입력은 -35 ~ 60V의 전압레벨의 신호입력을 지원하며 0 ~ 40V 사이에서 소프트웨어에서 트리거 레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s
디지털 입력에서 TTL 레벨과 Differential 버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스펙은 카운터와 거의 동일합니다. 하지만 differential 디지털 입력은 100V 과전압 보호 회로가 내장되어 있어 경쟁사의 어떤 A/D 보드와 차별화 됩니다.
s
특정한 ORION A/D 보드는 2개의 High-speed CAN controllers를 내장하고 있습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CAN 신호 역시도 다른 입력 채널과 동기화된 출력이 큰 장점입니다.
s
ORION-SYNC 카드를 이용하면 GPS나 IRIG와 같은 타이밍 장치에서 외부 동기화 신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내부적으로 동기화 신호는 CAT5e RJ45 케이블을 이용하여 최대 200m 거리까지도 내보낼 수 있습니다. (최대 거리는 ORION 모델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더 먼거리에서 계측되는 데이터를 동기화 시키려고 할 때는 GPS-CLOCK이나 IRIG-CLOCK과 같은 타이밍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장치는 시스템 내부나 외부에 어디에도 장착 가능합니다.